우체국 고객서비스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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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체국이 제공하는 서비스의 기준과 내용, 제공방법 및 절차,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조치 등을 구체적으로 정하여
공표하고 이의 실천을 국민에게 약속하는 제도 입니다.
"우정사업본부 전 직원은 고객으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는 고객감동경영이 최고의 가치임을 깊이 인식하고,
고객의 눈높이에 맞게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할 것을 다짐하면서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우리는 고객을 정중하고 친절하게 맞이하여 최고의 우체국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우리는 고객의 우편물을 소중히 다루고 신속·정확·안전하게 수집·배달 하겠습니다.

우리는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하고 신뢰할 수 있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우리는 고객의 불만을 신속·공정하게 처리하고 잘못 제공된 서비스는 지체없이 정당한 보상을 하겠습니다.

우리는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겸허히 받아들여 고객중심으로 제도와 서비스를 개선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약속을 지키기위해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표준』을 정하여 이를 성실히 실천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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