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
2017년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1위 선정
|
경영성과정보담당관
|
2017-10-12 |
5463 |
11
|
KSQI 고객접점 부문 공공서비스 우수기관 선정
|
경영성과정보담당관
|
2017-07-19 |
2904 |
10
|
2016년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1위 선정
|
경영성과정보담당관
|
2016-10-12 |
3546 |
9
|
KSQI 고객접점 부문 공공서비스 우수기관 선정
|
경영성과정보담당관
|
2016-07-19 |
3168 |
8
|
우체국 국제특송(EMS) 7년연속 서비스품질평가 금상수상
|
홍보담당관실
|
2014-01-16 |
5960 |
7
|
우정사업본부, 2013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1위 수상
|
홍보담당관실
|
2013-10-01 |
5821 |
6
|
우체국택배 한국서비스 품질 1위 수상
|
홍보담당관실
|
2013-07-11 |
5987 |
5
|
우체국택배 2013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7년 연속 1위
|
홍보담당관실
|
2013-03-26 |
5953 |
4
|
우체국 국제특송(EMS) 6년연속 서비스 품질평가 금상 수상
|
홍보담당관실
|
2012-12-04 |
5251 |
3
|
우체국, 2012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1위 수상
|
홍보담당관실
|
2012-10-05 |
5190 |